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마착한 돈까스, 착하네요

by 올리브네요맘 2021. 2. 14.
반응형


어느분이 맘카페에 올린것 보고
점심을 3시까지 못먹어서 한눈에 뿅 반했다.
어차피 지나가던 길이라 먹어야겠다는 마음이 더 컸을지도ㅎ
배달은 한다지만 우리집까지는 좀 거리가있어 여기까진 어차피 안올거 같고.. 이때 아님 언제 먹어보니 마음으로 ㅋ
태영 아파트 사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상가 2층에 가니 위치해있고 배달 전문점이라 테이블은 없더라구요.
돈까스가 애들 반찬에 딱이네요.
고기가 실해요. 부드럽고
이게 3천원이라니 ~~ 착하네요.

떡볶이도 7000원에 양이 정말 많아요. 약간 독특한 양념이긴했는데 나쁘지않아요. 쫄면이 들어있어 더 호감이네요. ㅋㅋ
오뎅튀김이랑 김말이 소떡소떡미니 누룽지 튀김을 서비스로 더 주시네요 ㅎ

탕수육도 7000원에 고기가 정말 실하고 부드러워요.
돼지 등심인거같고 애들이 이것도 참 잘먹네요~~^^

전 이 세개 세트를 16000원에 샀어요~
좀더 할인된가격에 푸짐히 먹었답니다.

참고로 현금만 결제가 되고 현금영수증은 해주세요~

맘카페에 올려주신 메뉴
상가 2층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