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레고랜드 호텔 후기-내돈내산

by 올리브네요맘 2023. 2. 14.
반응형



3월초까진가 레고랜드 호텔에서 할인 행사를 한다고하여 한번 놀러왔다~~
20만원 정도 내고 1박하는건데 무려 4인(어른2 아이2) 조식까지 포함 ㅋㅋ
가성비 좋네~~
대신 레고랜드는 휴장임~~
레고랜드에서 놀수는 없지만 호텔 내에서 노는 것도 은근 충분했다.
넓은 것은 아닌데.. 아이들 놀 수 있는 실내 놀이터가 있고 레고 조립도 할 수 있는 곳이 군데군데 있어서 아이들이 자기가 만든 작품을 들고 돌아다닌다. ㅎㅎ
귀여움
그리고 잘만드는 아이들도 많음...ㅎ
아이들 능력치에 놀라고 ㅋㅋ




아이들이 노는 곳은 2층에 위치해있는데
그 옆에 뷔페 식당이 위치해있고 아이들 레고 조립 교육실도 있었다.
이런 교육과 아이들 참여하는 체험은 이미 예약이 다차서 하지 못했다. ㅠㅠ
무료로 하는건데 너무 경쟁률이 치열...
우린 비록 예약은 못했지만 2층 놀이터에서 노는 것만으로도 엄청 애들이 재미있게 놀아줘서 ㅎㅎ
고마웠다.
어른이볼땐 별거없는데 잘놀음 ㅎㅎ
친구도 사귀어서 같이 놀고 ㅎ

그 옆에 바도 있어서 어른들은 맥주한잔 치킨도 먹고
애들은 옆에 가서 놀고~
그게 젤 편했다.
치킨이랑 맥주2잔 세트는 4만원
치킨 감자 세트는 2만5천원 정도
그 외 와인도 있고 ㅎ
생각보다 괜찮았음~~



방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가 많았다.
우선 방에도 레고 조립하는 곳이있음...ㅋ
그리고 이층 침대.. 아래에 여분 침대까지 하면 3명이 잘 수 있다.



아이들은 따로 티비가 있어서 만화를 볼수 있고
보물찾기도 해서 레고도 또 선물로 받았다. ㅎㅎ
여기저기 레고천지~~



어메니티들도 충분하게 ~~
수건도 충분, 물도4개 ㅎ
가운 실내화 칫솔도 아이들 것까지 따로 마련이 되어 있었다.

 


호텔밖의 풍경
레고랜드의 모습도 보인다.
휴장이라 막혔다..
생각보다 레고랜드는 작아서 놀람. ㅎㅎ
아이들이 다니기 좋을 사이즈??
서울랜드 에버랜드 롯데월드 랑은 사이즈가 엄청.... 차이남.....ㅋㅋ
아기자기한 놀이동산 같았다.
이상 1박의 후기~~~
였음.

 


추가로... 요즘엔 모가있나


한번 공홈을 함 가보겠음다!!!


 

LEGOLAND® Korea Resort

LEGOLAND® Korea Resort 에서 가족과 함께 LEGO® 테마로 만들어진 다양한 놀이기구, 모델, 건축물들을 즐겨보세요.

www.legoland.kr

 



3월24일에 레고랜드 다시 오픈한다네요~~
이번에 레고랜드는 못가서 한번 레고랜드만 따로 또 와보려구요 ㅎㅎ



이런 행사도 있네요.
3명이 뭉치면 호텔1일 무료?
ㅎㅎ
골드패스가 먼지 모르겠으나~~
한 번 관심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알아보세요~~


이상 진짜 레고랜드 호텔 후기 끝~~!

 



 

 

 

 

반응형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작휴스테이, 태안으로 가요~  (0) 2023.03.08
인천에서 가까운 섬, 장봉도  (0) 2023.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