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필라테스 시작

by 올리브네요맘 2021. 4. 17.
반응형

도저히 내몸이 내몸뚱아리가 아닌...느낌이 지속되어 이대로는 안되겠다. 운동을하기로 결심
난 측만증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냥 운동 맘대로 못한다....ㅠㅠ
운동을 좋아하지도 않지만
더 적은 운동 중에 골라야한다는 슬픈현실
수영
필라테스
이 두개 외엔 거의 불가...ㅠㅠ
수영은 가는게 너무 스트레스고.. ㅡㅡ 강습 50분이 500분같음..
필라테스 그래 너로 함 해보자 결정
ㅋㅋ
동네 필라테스 검색~~
몇군데 나오고 우선 젤 가까운데로 !!
멀면 안가게됨 ㅇㅇ
가까운데 지나가면서 함 찾아가봤다.
생각보다 생긴지 얼마 안됐다.
네이버 평도 괜찮고~~
가격도 이벤트로 행사중 ㅋㅋ 근데 뭔가 싼게 비지떡일까봐 살짝 우려됨
필라테스는 선생님들이 중요하다는데 흠..
우선 다른데 몇군데 더 돌아보기로 결심
다른덴 너무 비싸..........
ㅠㅠ
이벤트가로 말한 첫번째도 다른데에 비해 싸지만 사실 나에겐 큰돈..
운동에 이렇게 돈써본건 처음이라 더 떨림..신중하게됨 ㅋㅋ
암튼 뭐 결국 처음 갔던데로 하기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이럴줄알았으면 제로페이 사놓을걸......완전 아쉽 10프로가 어디냐..
뭐 어쩔수없지뭐...
암튼 담주부터 시작하기로 ~~
금욜에 우선 서비스 개인레슨은 개안았던 듯 ㅎ
우선 난 골반이 측만증땜에도 글코 전방경사.
약간 오리궁딩 같은 스탈이다.
ㅠㅠ 옆모습 안습...........
배도 더 나와보이고... 엉덩이는 튀나오고
이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설명을해주신다. 우선 내가 다리는 너무 쭉 펴고 배에 힘을 안주고 있다고 한다.
당연 어깨는 굽어있고 말려있고......ㅠㅠ
유인원....이냐
우선 자세 서는 법부터 다리는 약간 1센티정도 굽혀서 서고 . 숨쉴때 복식호흡하면서 갈비뼈 아래로 넣기.
참 이게 말은쉬운데 할려면 내맘대로 안됨. 이미 굳어버린 갈비뼈와 근육들...
암튼 하루동안 나름 뿌듯하게배움
다음주에도 열심히 해야지~~~~
2달만 안빠지고 열심히 우선 해보자! 아자아자!!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등나무  (0) 2021.04.22
필라테스 2회  (0) 2021.04.21
코오롱몰 창립 64주년 기념 세일~~  (0) 2021.04.16
벼꽃농부 농촌체험카페!  (0) 2021.04.15
선릉 산책~  (0) 2021.04.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