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행화탕은 사라지네요

by 올리브네요맘 2021. 7. 3.
반응형

놀면뭐하니?에서도 나오고 그랬었는데
행화탕이 어느순간 문을 닫았네요.
등기소 갔다오다 사진 한방 찍었습니다~

마포로3구역3지구 재개발로 인해 폐업을 한것입니다.
혜성아파트와 그 주변 상가들이 주상복합으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혜성아파트도 이제 많이 이주하신것 같고
주변 주택이나 행화탕도 글코 많이 공가 표시가 붙어있네요.
몇달사이 공가가 훅 늘었어요.
하지만 아직 상가들이 남아있어서 완전한 이주는 시간이 좀 더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