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OpenAI 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by 올리브네요맘 2023. 3. 30.
반응형

요즘 GPT가 정말 똑똑 하더군요.

세상이 달라지고 있음을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AI스피커까지는 그냥 느낌이 그랬는데

GPT에서 진짜 변하는구나라는 느낌이 확 오더군요.

 

그래서 한번 유명하다는 OpenAI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나도 이용좀 해보자~~

 

우선 네이버에서 검색을 먼저 했습니다. ㅋ

한글과 영어를 섞어서 오픈ai라고 ㅋㅋㅋㅋㅋㅋ

 

 

오호 그러니 이렇게 나오네요.

일론머스크가 만든거군요.

아니구나 여러명이 만든거군요. 그중에 일론머스크 포함...

 

GPT-3가 있었고

이젠 GPT-4 까지 나왔나봅니다.

 

이제 그럼 사이트 구경으로 고고

 

 

첫 화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openAI 에 대해 이것저것 알려주고 싶은가 봅니다.

밑으로 내리면 이것저것 버튼이 나오네요.

 

난 우선 질문을 먼저 해보고 답을 얻어보고 싶은데 

뭘 눌러야하나

 

아래로 조금 더 내려오니 ChatGPT가 있네요.

아하!! 이거구나~~~~

 

 

Try chat GPT를 클릭했습니다.

 

가입하라는 메세지에 맞게 가입(sign up)을 했고, 

log in을 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채팅 창이 나오네요 ㅎㅎㅎㅎㅎ

 

뭘 질문하지?

고민을 해봅니다.

한글로 써도 되나? 궁금해집니다.

 

한글로 질문해봅니다.

오오~~~~~~~~~~~~~

줄줄줄 써내려가네요.

 

 

 

 

문법이 이상한게 거의 없네요. 

대단합니다.

신기방기

이러니 이걸로 숙제하고 그런다는 말이 나오는군요.

경험해보니 이해가 되네요.

 

근데 약간 최근 내용이 업데이트가 바로 되지는 않는거 같다는게 아쉽긴하네요.

추가적인 질문을 해보니 티가 좀 납니다. ㅎ

 

 

2021년까지 데이터가 수집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어디서 보니 AI가 그림같은 것도 명작처럼 그려주고 그러던데 여기서도 그림을 그려주나 한번 볼까요?

 

 

 

아쉽게도 그림은 안되나봅니다.

하지만 고맙게도 원하는 그림을 저렇게 찾아주시네요.

ㅎㅎㅎ

여러모로 우선 만족!!

 

암튼 오늘은 시대에 맞게 도전해보기 ㅋㅋ

시행했네요. 박수~~ 뒤쳐지지 않기 위한 노력을 해보았습니다.

근데 점점 시간이 갈수록 이건 당연하게 쓰이게 되겠죠.

ㅎㅎ

 

생각보다 재밌네요.

한 번 다들 이용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